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배우 권승우, 하이지음스튜디오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 권승우, ‘빈센조 – 유미의 세포들’ 180도 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
  • 하이지음스튜디오 “아낌없이 지원할 것.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배우 권승우가 하이지음스튜디오와 동행한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일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 권승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본인의 역량을 가감 없이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권승우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권승우는 2006년 연극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로 연기 활동을 시작, 연극 ‘라이어’, ‘옥탑방 고양이’, ‘형제의 밤’, ‘트리거’ 등의 꾸준한 무대 경험을 통해 내공을 쌓았다. 이후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 ‘유미의 세포들’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특히, tvN ‘빈센조’의 의협심 강하고 정도를 추구하는 채신 스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권승우는 캐릭터 소화를 위해 삭발을 감행하는 열정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송중기, 전여빈 등 출연진들과 깨알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TVING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유미(김고은 분)와 바비(박진영 분)의 회사 동료 ‘한별’로 분해 독특한 패션, 능청스러운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전 작품인 ‘빈센조’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권승우는 하이지음스튜디오의 열렬한 응원과 지원 속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프로덕트를 모두 담당하는 회사로 고보결, 금새록, 김지원, 류해준, 서은수, 송중기, 양경원, 오의식, 이종석, 임철수, 정재광, 한지원이 소속되어 있다. <끝>

#사진 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