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POST] 입술 순(脣) 클 태(太), 굿바이 김순태!

[POST] 입술 순(脣) 클 태(太), 굿바이 김순태!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난 17일 <빅마우스>가
뜨거운 반응 속에 막을 내렸습니다

오의식 배우는 <빅마우스>의 넘버원 반전 캐릭터 ‘김순태’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추리력을 불태워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의식 배우의 종영 인사를 준비해왔습니다



Q. 13회를 기점으로 김순태가 빅마우스 조직의 2인자였다는 정체가 밝혀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반전이 밝혀지는 장면이었던 만큼, 신경을 많이 쓰셨을 거 같은데 해당 장면 촬영할 때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셨나요?

오의식 배우 : 큰 반전이기 때문에 오히려 힘을 빼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강한 사람이라고 해서 강함을 연기하기보다는 그냥 일상처럼 이 사람에게는 아무 일도 아닌 거처럼 늘 하던 일인 거처럼 하려고 했습니다. 예를 들자면 창호를 바라보는 눈빛을 무섭고 날카로운 눈이 아니라 냉정하고 차가운 눈을 선택했습니다.



Q. 박창호의 주변 인물들은 모두 빅마우스라는 의심을 피해 가지 못했는데, 김순태 역시 빅마우스의 후보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시청자 반응 중 기억에 남는 게 있으실까요?

오의식 배우 : 1부부터 순태가 수상하다는 반응이 있어 놀라웠습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시청자분들의 추리력에 감탄했고, 특히 순태 이름의 숨은 뜻이 “입술 순, 클 태”라는 추리가 인상 깊어서 기억에 남습니다.



Q. 이혼 변호사에서 오작교가 되었다는 시청자 반응도 흥미로웠는데요. ‘말씀들 나누셔’ 등 재미있는 대사들이 많았는데요, 애드립도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오의식 배우 : 애드립은 거의 없었습니다. 작가님이 워낙 위트있는 대사들을 많이 써주셨고 배우들과 호흡이 잘 맞아서 더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Q. 마지막으로 드라마를 애청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오의식 배우 :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덕분에 마지막 방송까지 잘 마쳤습니다. 그동안 빅마우스를 사랑해주시고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보너스 미공개 컷 +



하이지음스튜디오 official account
홈페이지 ㅣ https://www.highziumstudio.com/
인스타그램 ㅣ https://www.instagram.com/historydnc/
유튜브 ㅣ https://www.youtube.com/c/historydnc/videos
트위터 ㅣ https://twitter.com/highziumstudio





출처 / HighZium studio, MBC <빅마우스>
본 콘텐츠는 하이지음스튜디오에서 발행한 콘텐츠입니다. 
무단 수정을 금하며, 출처 표기 후 비영리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소속 배우에 대한 악의적 혹은 허위성 댓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HighZium studio  ALL RIGHTS RESERVED.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