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금새록, ‘사랑의 이해’ 흐름 바꾼 강렬한 첫 등장! 세련美 눈길

  • 금새록, ‘유연석X문가영’ 관계 흔드는 새로운 바람…몰입감 UP

금새록이 첫 등장만으로 ‘사랑의 이해’의 흐름을 바꿨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2회에서 금새록은 극 중 KCU은행 대리 ‘박미경’으로 분했다.

박미경은 타고난 여유와 세련미를 갖춘 내추럴 본 금수저로, 명품 스타일링과 한강뷰의 넓은 아파트, 감각적인 오브제 인테리어 등 그를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들이 부를 증명했다. 은행을 그만두라는 엄마의 성화에도 불구하고 박미경은 KCU은행 영포점의 새 식구가 돼 흥미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박미경의 강렬한 첫 등장은 은행을 감돌고 있던 미묘한 공기의 흐름을 바꿔놓았다. 1회부터 하상수(유연석 분)와 안수영(문가영 분)의 알 수 없는 신경전과 엇갈림이 계속되는 가운데, 박미경은 대학 선배인 하상수를 친근하고 살갑게 대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박미경은 하상수와 함께 ‘사내 앱 혁신대회’를 준비하면서 더욱 가까워졌다. 이런 두 사람 사이를 놀리는 서팀장(양조아 분)에게 박미경은 “저희 잘 살 관상이에요?”라며 능글맞게 대응, 행원들 사이에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박미경의 밝고 씩씩한 모습이 이들 관계와 은행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매 작품 찰떡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온 금새록은 이번에도 ‘박미경’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금새록은 유니폼마저 세련되게 소화하는가 하면, 첫 출근한 지점에서 긴장하지 않고 오히려 분위기를 압도하는 당당함과 카리스마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금새록이 앞으로 ‘사랑의 이해’ 속에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금새록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끝>

#사진 제공 : JTBC ‘사랑의 이해’ 방송 캡쳐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