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의식,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 특별 출연 군단으로 출격!

오는 8월 1일(금)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연출 박준우/극본 이수아/제작 미스터로맨스, 무빙픽쳐스컴퍼니, 스튜디오 안자일렌)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메리 킬즈 피플’은 ‘모범택시’, ‘크래시’에서 폭발적인 액션을 예술적인 영상미로 빚어낸 박준우 감독과 영화 ‘관능의 법칙’, ‘나의 특별한 형제’,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 등에서 따뜻한 공감의 서사를 보여준 이수아 작가 그리고 이보영, 이민기, 강기영, 백현진, 권해효, 김태우, 서영희 등 탄탄한 연기력의 ‘믿고 보는 배우’들이 뭉쳐 여운 깊은 세계관을 탑재한 2025년 최고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손숙-이상윤-오의식-강기둥-박원상 등 명불허전 공력을 지닌 연기파 배우들이 ‘메리 킬즈 피플’에 특별출연, ‘히든카드’로 맹활약한다. 손숙-이상윤-오의식-강기둥-박원상은 극 초반 다양한 사연을 지닌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등장, 먹먹한 여운과 뭉클한 감동, 충격적인 반전까지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빛낸다.

장르를 넘나드는 올라운더 배우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온 오의식은 마약상 행동대장 김시현 역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다. 극 중 김시현은 마약 유통을 하는 구광철(백현진 분)의 부하로 구광철이 거래 상대를 정하면 직접 거래에 나서는 인물. 오의식이 노랗게 탈색한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패션의 김시현으로 어떤 충격을 안길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메리 킬즈 피플’의 극 초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 손숙-이상윤-오의식-강기둥-박원상 배우는 단순한 특별출연이 아닌, ‘메리 킬즈 피플’ 세계관의 진정성을 알리는 핵심적인 장치로 작용한다”라며 “‘죽음에 대한 선택’이라는 묵직한 화두에 대해 의미를 높여줄 이들의 깊고 뜨거운 연기를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은 오는 8월 1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사진 제공= MBC ‘메리 킬즈 피플’]

View